본문 바로가기
리뷰&구매후기

반스 올드스쿨블랙

by 수아(sua) 2017. 6. 11.

안녕하세욤


오늘은 반스올드스쿨 구매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신발가격은 5만원 정도에 구입했구요.

사이즈는 270정도로 구입했습니다.

신발을 구입할때 사이즈는 딱맞는사이즈로 시켰습니다!

발볼이 커서 작을까봐 걱정했지만 딱맞네요.




개봉! 저는 택배가 이틀만에 도착해서 정말행복했습니다 ㅠㅠ


상표도 엄청이쁘네요
아디X슬랑 반X중에서 뭘사야할지 고민을 많이했는데요 이게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뻐서 선택했습니다.


밑창은 이렇게 생겼네요.



혹시나 재료등을 알고싶은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서 찍었습니다~.~(세탁이 안된다해서 조금충격..)


안에는 반스마크가 뙇!!!



착용 정면샷입니다! 진짜루 이뻐요ㅠㅠㅠ
처음신으면 바닥이 조금딱딱한 감이 있지만 너무 이뻐서 감동


살짝 옆으로 해서 찍은거입니다!

처음오래 신으면 아킬레스건이 조금 아플거같기도 하네요..ㅎㅎ



옆모습도 깔끔하고 보면볼수록 호감이네용



이상으로 반스 올드스쿨블랙 신발 구매후기 마치겠습니다
빠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