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18 마라톤 다녀온 후기!

by 수아(sua) 2017. 5.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5.18 마라톤에 다녀온 이야기를 할려고 합니다.

저는  '175.18마라톤대회'

에 다녀왓구요. 코스는 전부다해서 30Km(18세이상),

하프코스, 10Km(7세이상), 5.18Km(7세이상), 5.18빛코스(시각장애인, 시각장애체험자) 5개가 있습니다.



요기는 광주 상무시민공원 운동장 입구입니다!

저는 여기서 농구좀 했다는...ㅎㅎ

사람이 많이 안올지 알았지만



저는 새벽부터 7시에 도착했는데 쫌사람이 많더라구요.

이거는 오전 8시쯤에 찍은 사진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조금지나서 10시쯤 되니까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마라톤 시작하기 몇분전으로 변하니까 사람이 정말정말 많아졌습니다... 사람들 말로는 10,000명 정도 왔다고 하네요.



요기는 고등학생 스테프들이 자원봉사하는 곳으로 메달, 빵, 과자, 우유 등을 봉지에 담아 모아서 마라톤을 끝내고 싸인을 받으로 오는 사람들에게 싸인을 하고 나눠 주는 곳입니다.


  

요기는 뭐하는데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아마도 마라톤 접수하는곳? 같네요.



마라톤 시작하기 전에 운동장에 모여서 이런 노란풍선도 날리더라구요! 너무 예쁜 갑자기 본거여서 이쁘게 못찍었네요 ㅜㅜ 



너무 이쁘다




마라톤이 시작했는데 대부분 걸어서 가더라고요 ㅋㅋㅋ

본부석에 있는 마이크 진행요원 해설도 너무 웃기게하고

학생들은 대부분5.18km를 뛰더라고요 빨리끝내고 집가고 싶어서 그런가?ㅎㅎ


마라톤 방향은 입구로 다시나가서 만들어진 코스로 도는것 같았습니다.



남녀노소 할거없이 여러 사람들이 뛰었어요! 그중에도 마라톤자주 하시는 어르신들은 장난 아니더라고요 ㄷㄷ







저는 일정이 전부다 끝나고나서 힘든몸을 이끌고 한시간 버스타고 집에가서 쉬었습니다. (넘나 힘든것...



마지막으로 메달사진 입니다!

여기까지 5.18마라톤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여러분도 한번가보세요.

저는 이만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