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관련 정보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외국구글 바로가기 링크

by 수아(sua) 2019. 4. 29.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것 중에 하나인 인터넷 검색사이트인 구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에서는 네이버, 다음 등등 검색 사이트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해외에서는 구글을 대부분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구글은 사용자가 사용하는 위치마다 한국, 영국, 미국, 일본 등등 다양하게 검색결과가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그 이유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언어와 결과를 보여주기 위함인 것이겠죠.


한국 구글을 많이 사용해 본 사람들은 어떤 특정단어를 검색하면 성인인증을 하라고 나옵니다.


하지만!!!


그럴 때 외국구글의 사이트를 이용하면 성인인증을 피하고 더욱 다양한 자료를 볼 수 있죠!


(흐믓)


이제부터 여러나라의 구글 사이트를 바로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영국 구글 바로가기
https://www.google.co.uk/webhp?hl=en 

호주 구글 바로가기
https://www.google.com.au/webhp?hl=en 

미국 구글 바로가기
https://www.google.com/webhp?hl=en  

프랑스 구글 바로가기
https://www.google.fr/webhp?hl=fr 

일본 구글 바로가기
https://www.google.co.jp/webhp?hl=jp 


터키 구글 바로가기   

https://www.google.com/webhp?hl=tr 


스페인 구글 바로가기 

https://www.google.com/webhp?hl=es 


러시아 구글 바로가기 

https://www.google.com/webhp?hl=ru 


폴란드 구글 바로가기 

https://www.google.com/webhp?hl=pl 


이탈리아 구글 바로가기 

https://www.google.com/webhp?hl=it 



미국 구글, 호주 구글, 프랑스 구글 바로가기.

구글은 '페이지 랭크'라는 독자적인 검색 알고리즘을 개발해 검색 시장을 장악하고 성장한 세계 최대 인터넷 검색 서비스 회사다. 구글은 전 세계 60개국 이상에 지사를 두고, 130개가 넘는 언어로 검색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다. 구글이란 이름은 10의 100 제곱을 뜻하는 수학 용어 구골(googol)에서 유래했다.

1996년 스탠포드대학 박사과정에 재학 중이던 래리 페이지(Larry Page), 세르게이 브린(Sergey Brin)은 '페이지랭크'라는 검색 기술을 개발했다. 웹사이트의 중요도를 그 사이트로 연결되는 백링크를 따져 결정되도록 한 이 기술이 구글의 시초이다. 이들은 이 기술을 기반으로 1998년 공동으로 구글을 설립했다.

2000년 4월 만우절에 찾고 싶은 키워드를 생각만 해도 알아서 검색해준다는 구글 멘탈플렉스(Google MentalPlex)를 발표하고, 6월에는 세계 최대의 검색엔진으로 올라섰다. 같은 해 9월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등의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10월부터는 검색 키워드 광고 판매를 시작했다. 당시 애드워즈 프로그램을 통해서 제공하는 광고 수입은 구글 전체 수입의 99%를 차지했다. 같은 해 12월 구글 툴바를 출시했다.

이듬해인 2001년 3월 에릭 슈미트가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되고, 8월에는 CEO로 취임했다. 2002년 9월 구글 뉴스 서비스를 시작했다. 2003년 최초의 블로그 서비스업체 파이라 랩스(Pyra Labs)를 인수했다. 2004년 4월 만우절에 지메일을 출시했고, 8월 19일 나스닥에 상장되어 주당 85달러로 출발했다. 당시 기업공개(IPO) 방식은 주간사를 통한 공모가 아니라 인터넷 경매 방식으로 주식을 배정하고 상장가를 결정하는 혁신적인 방법이었다.

2004년 10월 디지털 지도 회사인 키홀(Keyhole)을 인수하고, 2005년 구글맵과 세계 최초의 위성영상지도 서비스인 구글어스(Google Earth)를 출시했고, 소프트웨어 업체 안드로이드를 5천만 달러에 인수했다. 2006년 8월 구글 도서검색에서 저작권이 만료된 도서의 무료 PDF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10월에는 문맹 퇴치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온라인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를 16억 5천만 달러에 인수했다.

2007년 1월 차이나 모바일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검색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5월 구글 지도에서 미국 5대 도시의 스트리트 뷰를 선보였다. 2007년 11월 최초의 휴대기기용 개방형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발표했다. 2008년 3월 웹 출판과 광고 에이전시를 가진 더블클릭을 인수하고, 9월에는 오픈 소스 브라우저인 크롬을 출시했다. 2010년 1월 안드로이드 탑재폰인 넥서스원을 출시했다.

한편 구글 최고의 브레인 집합체라 불리는 비밀연구조직 ‘구글X’가 세워져 비밀에 부쳐졌지만 구글 이사회는 구글X에 대한 투자를 승인했다. 같은 해 3월 새로운 온라인 상점인 구글 앱스 마켓플레이스를 개설했고, 5월에는 안드로이드 및 크롬 기반의 구글 TV를 발표했다. 10월에는 운전자 개입 없이 인공지능의 기술로 자동운행되는 무인자동차 실험에 성공했다.

2011년 2월 전 세계 17개 유명 박물관을 인터넷으로 둘러보고, 1천여 점 이상의 미술품을 고해상도 이미지로 탐색할 수 있는 구글 아트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같은 해 5월 휴대전화기를 이용한 구글 지갑 서비스를 선보였다. 10월에는 안드로이드 4.0버전을 탑재한 휴대전화인 갤럭시 넥서스를 삼성전자와 함께 제작해 발표했다. 2012년 5월 모토롤라 모빌리티를 인수했고, 구글의 무인자동차가 미국 네바다 주 교통부로부터 면허를 획득했다.

2012년 9월 구글 최초의 태블릿 PC ‘넥서스 7’이 출시되었다. 2013년 5월 구글의 비밀연구소 ‘구글X’는 구글 글라스(안경)’를 공식 발표, 시연해보임으로써 웨어러블 기기(입는 컴퓨터)의 시대를 열었다. 구글 글라스는 사진촬영과 음성인식을 통한 인터넷 검색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구글X가 개발·추진해온 혁신적인 프로젝트는 일반 가정을 자동화하는 안드로이드 앳홈(Android@Home), 우주 엘리베이터, 스마트 워치, 삼킬 수 있는 진단용 알약, 전 세계 오지를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선 인터넷 프로젝트’, 안드로이드 기반 비디오 게임기, 차세대 구글 스마트폰, 재생에너지 사업 등이다. 2013년 6월 열기구를 이용해 인터넷망을 구축하는 프로젝트 룬(Project Loon)를 발표했다. 이어 7월에는 무선 스티리밍 기기인 크롬캐스트(Chromecast)를 출시했다. 2014년 6월 스마트워치 전용 플랫폼인 ‘안드로이드웨어’를 내놓았다.

[네이버 지식백과] 구글 [Google] (네이버 기관단체사전 : 기업)